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인테리어 바꾸기 시작, Prologue

by 다 네 생각 2020. 3. 7.

 

Prologue

 

 

어느 날,

SNS를 보면서 " 와아~ 이 방 이쁘다. "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 나도 저런 집처럼 한번 꾸며보고 싶다. "

라고 생각해보신 적 있으세요??

 

그런데, 막상 바꾸려고 생각하니 돈도 들고, 무엇보다도 바꾸기 귀찮아서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있었나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쉽고 간단하면서 인테리어에 무덤했던 여러분께 간단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인테리어 바꾸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 녕 하 세 요. 

저는 대한민국의 경기도 어딘가에 살고 있고 현재 인테리어 관련 회사에서 7년째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일을 하다가보면 항상 듣게 되는 질문이 있어요. " 인테리어 바꾸려면 돈 많이 들죠? , 비싸죠? "라고

솔직히 어떤 소재를 사용했는지, 얼마나 가공을 많이 했는지에 따라서 가격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공간을 꾸미는 데는 '공식' 있습니다.

 

 

물론! 진짜~감각이 없어서 라기보다는 아직 관심이 부족해서 꾸미는 게 서툴었을 겁니다.

제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은 최소한 관심이 생겼기 때문에 제 글을 읽어주고 계시고 있죠?

 

사람들은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간혹 본인이 자신 없어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렇게 이야기를 해요.

"나는 감각이 없나 봐, 나는 센스가 없나, 난 색깔을 잘 구분 못하나 봐" 저는 이런 걸 볼 때마다 안타까웠습니다.

 

그런 게 아닌데.. 감각이 아니고 규칙과 공식을 모르기 때문에 그런 거뿐인데.. 

이 일을 하면서 정말 여러 명의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제 친구, 지인, 고객님들이 집 꾸미기가 어렵다고 해요.

도와달라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거와 같이 인테리어는 하나의 '공식' 이 있습니다. 그것만 알면 '어느 누구나'

성공이 보장되는 인테리어 바꾸기할 수 있을 겁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은 따라 하기만 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성공이 보장되는

인테리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 갈 수 있도록 앞으로 매일매일 하나씩 작성하겠습니다.

 

제가 특출 난 전문가는 아니지만,

실제로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전해드리는 이야기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제 누군가를 집에 초대했을 때 '우와 ~ ' 소리가 나오도록 '인테리어 공식' 대해서 알아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