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념일] 여자친구 선물 금액대별 꿀팁 정리

by 다 네 생각 2020. 3. 6.

 

어떤선물을 줘야할지 고민중인 분들께

오늘 금액대별 리스트를 정리하겠습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지 정말 정말

고민을 하고 계시는 모든 남성분들께

오늘 금액대별 리스트를 정리할게요.


아!


그런데 화이트데이는 무슨 날일까?

어떤 기념일 입니까?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이다.

 

통상적인 이야기는 일본의 사탕 제조업

사람들이 밸런타인데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1달 뒤인 3월 14일을 날로 정하여

1980년 첫 화이트데이를 시작했습니다.

 


금액대별 나누어서 설명했으니

스크롤 천천히 내리면서

글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쁨 받을만한 숨은 꿀팁 들이 있습니다.


 

1. 금액 : 10만 원 이하

꽃다발과 과자( 사탕, 젤리, 초콜릿, 마카롱 등 )

 

가장 만만하면서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꽃다발과 달달한 사탕, 젤리 초콜릿을 싫어하는 여자는 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 정말 가끔 빼고 ~ )

통상적으로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때 가장 많이 주고받는 상품입니다.

 

마카롱 좋아한다고 마카롱만 딸랑 선물해주지 말고, 꽃다발과 함께 선물해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상대방은 훨씬 로맨틱하고 이쁘게 바라볼 거예요 "

 

2. 금액 : 5만 원 이상 40만 원 이하

*블루투스 이어폰

만약에 여자 친구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다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 꿀팁 :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금액대로 나뉘어 있으니, 잘 보고 선택하여 선물하세요. )

 

*핸디 안마기 or 어깨안마기

어깨나 허벅지 부분을 집중적으로 안마를 할 수 있는 전자기기가 있습니다. 

( 꿀팁 :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금액에 맞게 선택해서 선물하면 좋습니다. )

여자 친구가 가지고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어깨나 팔을 주무르면서 많이 뭉쳤네~ 하면서 넌지시 가지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구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커플 운동화 or 커플 후드 집업 or 시계

간단하면서도 자신을 어필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만 선물해주는 게 아닌 본인까지 선물해줄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일석이조, 일타이피 가장 갓 성비라고 할 수 있어요. 솔직히 가격은 어떤 브랜드 어떤 모델을

하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나뉘게 되는데요. 보통 일반 직장인 기준으로  1세트당 5~20만 원

선으로 맞추면 상대방이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성용 시계는 남성용 시계보다 가격이 2/3~ 1/2 정도 수준입니다 ( 알이 작고 시계줄이 얇아서 더 저렴함 )

*홍삼진액 

기념일 인데, 갑자기 웬 홍삼?!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요즘 생각보다 몸을 챙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홍삼 같은 경우에 "평소에 구매해서 먹어볼까?"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구매를 하기에 금액대가 있어서

살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회사생활이나 학업으로 피로함을 토로하신 분들께 

선물해주면 정말 기분 좋게 받을겁니다. 

 

*종합비타민 약

평소에 기념일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고민일 때 집 밖으로 잘 안 나가는 집순이 분께 선물하세요.

( 꿀팁 : 영양소 섭취를 해주는 지원자가 되어보세요. 나의 건강을 챙겨주는 좋은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

 

3. 금액 : 30만 원 이상 100만 원 이하

*LED 마스크

이거 갖고 싶어 하는 여성분들 정말 많습니다. (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제품임 )

만약, LED마스크 없는 분께 이벤트 날 선물해주면 엄청 사랑받으실 겁니다. 

금액대가 천차만별로 있어서 후기를 잘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하이힐

커플 운동화 <<<<<<<<<<<<<<<<<<<<<<<<<<<<<<<<<<<<<<<<<< 퀄리티가 있는 '하이힐'

남자는 '슈트'라고 한다면 여자는 '하이힐'이라고 칭합니다. 그만큼 패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서

하나라고 불리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어떠한 디자인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실 경우에는 직원분들께

조언을 구해보세요. 평소에 여성분과 찍으신 사진이나 옷차림새 등을 보여주면 그에 맞게 컬러를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꿀팁 : 일반적으로 '신상품' 위주로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모델을 소개해줄 겁니다 )

 

< 꽃신을 선물해주면 그 꽃신을 신고 달아난다는 말이 있죠? No No ~ 

서양에서는 남자가 하이힐을 선물해주고 나와 같이 좋은 곳만 다니자 라는 의미로 프러포즈할 때 선물해줍니다 >

 

*현금 or 상품권

통계에 따르면 여성분들 중에서 생일선물이나 기념일에 받은 선물 중에서 가장 좋은 게 무엇일까?

했을 때 무려 18.1%로 '현금'이 나왔다고 합니다. ( 어디 뉴스에서 거실 지나가다가  TV로 주워들은 얘기입니다 )

그만큼 돈을 선물했을 때 반응이 높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선물 드릴 때 꽃다발보다 돈다발 좋아하십니다.

 

위에서 제가 말한 물건들도 다 있으시고, 막상 생각나지 않는다면 현금이나 상품권도 정말 좋은 선물이라고 합니다.


 


여기부터는 

별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4. 100만 원 이상

*명품백

여성들은 '신상 명품가방' 좋아합니다. ( 남자는 '시계' , 여자는 '백'이라고 합니다 )

 

*반짝반짝하고 조그마한데 비싼 거

여성들은 '반짝반짝하고 조그마한데 비싼 거'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화이트데이에 여성에게 선물했을 경우 무조건 사랑받을 자격이 되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꼭 화이트데이가 아니라 살면서 여러 이벤트가 있잖아요. 100일부터 시작해서 1주년, 결혼기념일, 10주년, 생일 등

기억하고 계시다가 아니면 구독이나 즐겨찾기 하셨다가 다시 찾아주세요.

 

다시 찾으셨을 때는 더 좋은 글들이 많이 있을 거예요.

 

앞으로 생활필수품들에 대해 많이 알려드릴게요.

즐겨찾기 해두시면 찾기 편하실 겁니다.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 생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